한국표준협회(KSA)이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Korean Standard-Service Quality Index)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서비스 품질 측정 지표로, 해당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실제로 이용해 본 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를 평가하는 조사입니다.
코웨이는 평가 항목 대부분 평균 점수를 상회하며 우수한 점수로 2020년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A/S 부문 1위에 선정됐습니다.
특히, 본원적인 서비스 평가와 고객 예상외 부가서비스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라이프케어 전문 기업으로서 서비스 품질 우수성을 인정 받고 있습니다.
2021년 하반기에도 평가 예정이며, 향후에도 고객여러분들께 신뢰 받는 코웨이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